실시간

대학교 학과테스트 무료 테스트 방법/ 나의전공은 무엇일까

사과나뭇가지 2020. 3. 6. 13:56
반응형

대학교 학과테스트 무료 테스트 방법 나의전공은 무엇일까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제작은 밑에 보시는 바와 같이 'blah'에서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선 잡설은 넘어가고 본문으로 가봅시다


1. 우선 (대학교 학과 테스트 바로가기)

들어가시면 나의 학과 찾기 / 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가 나옵니다

우선 궁금한 나의 학과 찾기부터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가 봅시다


2. 왼쪽이 여 / 오른쪽이 남 성별을 선택해 줍니다

테스트는 모든 문항이 객관식으로 제공됩니다 


3. 이렇게 나의 이상형에 어울리는 학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보시면서 마음 가는 데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고민되는 질문이 나오시면 좀 더 마음이 가는 쪽이나 이건 아니다 싶은 쪽 반대로

선택을 해주시면 선택을 좀 더 쉽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테스트 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유도 가능합니다~

위 사이트는 (myuniversitytest.com)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