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KT 먹통 ( WIFI, 인터넷, TV 먹통)

사과나뭇가지 2021. 10. 27. 16:27
반응형

KT 먹통 ( WIFI, 인터넷, TV 먹통)

 

2021년 10월 25일 날 갑자기 와이파이 연결이 안 돼더라고요

평소 내 방에서 연결이 잘 안 돼 거실로 나와봐도 연결이 안 됐습니다

가족들한테도 물어보니 다들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데이터도 안된다고 했습니다

찾아보니 KT에서 처음에 디도스 공격이라고 했다가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말하기를 신고 접수도 없었다고 합니다

추후 밝혀진 바로는 라우팅(네트워크 경로 설정) 문제라고 합니다

KT를 이용하는 가게, 키오스크 등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었다고 합니다

 

현재 복구가 된 곳도 있겠지만 저희 집은 아직 문제가 있네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에 전화를 하니 수리 기사님이 오셔야 한다고 하는데 무려 6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어제 전화를 했는데 이번 주 일요일에 온다고 하네요

(수정) 2021-10-28일 오늘 왔네요 2~3일 걸린 것 같아요

그래도 빠른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전에 시간이 돼서 방문하면 좋겠네요

그만큼 아직 문제가 해결이 안 된 곳이 많다는 소리겠죠

집에서 TV도 안되고 와이파이도 안돼서 컴퓨터도 이용 못하는 상태입니다

컴퓨터를 필히 이용해야 하는 저로써는 답답할 노릇이네요

가족들도 그만큼 답답해하네요

급한 작업은 겨우 휴대폰으로 핫스팟 연결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속도도 엄청 느리고 데이터도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네요

답답해지니 문득 돈을 주고 이용하는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네요

빨리 사태가 해결되길 바라며 기다려야겠네요

반응형